PDF편집 프로그램 ezPDF 에디터온 3.0, JPG로변환까지 쉽게!

요즘... 회사 일이 너무 많습니다

내부 이슈로 일이 매우많은데 선임분은 퇴사했지 와중에 외근일정도 무슨 주에 3개 있고 부업 자잘하게 할것도 있고 이래서 진짜 물리적으로 시간이 없어서 약속 나와서도 탭으로 업무파일을 봤는데요 하...

그럴때 PDF 포함 PC, 탭 환경을 오가면서 PDF 파일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유용하게 썼던 거 같습니다...^^ EZPDF입니다.

EZPDF 에디터 온

갤럭시 탭으로 실행시킨 모습입니다. PDF를 JPG로 변환하기도 굉장히 쉽고 빠른데다가 반대로 JPG 등 다른 확장자 파일을 PDF로 변환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전 어도비를 구독중이라 아크로뱃으로 PDF를 열 수 있기는 한데 제 갤럭시 탭은 무려 A3입니다. 프로그램이 무거우면 렉걸려서 잘 열리지도 않는다는 소리죠. 사실 그 수준까지 가면 다행이고 그냥 탭이 조용히 잠들어버립니다....

전 디자이너라 어도비 전체 플랜 구독이 그냥 필수 비용이라고 생각하고 피눈물 흘리며 매달 지출하고 있지만 디자인 직군이 아닌 다른 사무직, 수험생, 대학생 분들은 PDF를 열고 편집할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지 PDF 에디터 온은 월 구독제입니다. 어도비 이번에 포토샵에 뭐 좀 심었다고 가격 올라서 6만원 중후반대 됐는데 이 친구는 3500원입니다...^^ 미친 가성비입니다.

저는 탭으로 사용했기에 탭 버전 어플을 따로 다운받아서 사용해봤습니다. 로그인도 소셜 연동이 돼서 편했어요.

메인 홈에도 가이드가 상세하게 잘 나와있지만 처음 실행해도 친절하게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PDF편집 뿐만 아니라 병합, 분할, 확장자 변경, 용량 줄이기도 가능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불러오기를 통해 구글 드라이브에서 PDF 파일을 가져와서 편집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메뉴 하나하나 직관적으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에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업무 파일을 공개할수는 없어서...^^; 몇년 전 마케팅 관련 교육 자료에 대고 시연을 해 봤습니다.

밑줄 치기, 메모, 드로잉까지 가능해서 감리 볼 때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복사 같은 기본적인 기능도 물론 구비되어 있고요, 블랙마킹, 워터마크 표시도 가능합니다.

특히 PDF 병합 같은 기능은 전체적으로 가벼운 사용감에 정말 유용한 기능인 거 같습니다. 아크로뱃 켜면 파일 용량이 조금만 무거워도 여는 데 한나절 합치는 데 한나절 저장에 한나절인데 정말 속이 다 시원하네요 ^^

PDF편집 뿐만 아니라 직접 해당 파일을 생성하는 것도 가능하고, 용량 줄이기 기능이 있는게 신기했습니다. 조만간 AI 요약 기능이 추가된다는 공지도 봤는데 기대됩니다.

모처럼의 휴일에 일하기 싫은데 일이 있어버릴 때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마시면서 탭에 PDF편집 프로그램 하나만 다운받아 가면 이게 바로 디지털노마드 아닐까 싶습니다...^^ 일이 없는게 가장 좋겠죠... # 살려줘

태블릿, PC를 오가며 다양한 환경에서 작업해야 하는 분들껜 정말 좋은 PDF편집 프로그램 인 것 같습니다. 1개월 정기권도 커피 한잔 가격 정도의, 정말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라 해당 확장자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고려해볼만 합니다^^

PDF 문서생활 새롭게 ON하다.

edito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