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졸업증명서 포함 제증명 모바일 카카오톡 PDF 온라인발급 서비스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대학교 졸업증명서를 PC와 모바일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작금의 시대는 일상의 대부분을 인터넷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안 되는 것이 없을 정도니까요(머지않아 AI가 발급해줄 날이 올테지만요).

대학교 졸업증명서 역시 모교에 직접 내방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경제적이면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대학교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PDF 서비스가 모바일과 PC, 2가지가 있는데 저는 카카오톡에서 가능한 발급서비스를 중심으로 알아보려 합니다.

정부24 접속하기

조건검색 초기화 모바일 신청 가능 결과내 재검색 열림 검색어 포함 검색어 제외 서비스 유형 열림 선택된 조건 검색하기 총 14 개 조회 졸업증명서 (국문) 유·초·중·고등학교 졸업 (예정)을 증명 하는 서류입니다.(공·사립학교는 시·도 조례등에 따르며 수수료, 구비 서류 등이 상이할 수 있음) 접수는 시·도교육청, 교육지원청, 유·초·중등학교, 국·공립대학(교), 지방자치단체에서 하고 있습니다. 초·중·고등학교 졸업 증명 은 81학년도(1982년 2월) 졸업 자부터 발급 가능합니다. 졸업 예정 증명 은 학교급별 최고 학년에 재학중인...

www.gov.kr

​​

​정부24는 로그인과 인증과정을 거친 후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수수료가 저렴합니다.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제증명발급

대행수수료가 추가되어 발급수수료 5,000원 이었습니다.

증명서 발급과정에서 학번을 알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전자증명서 발급

  • [jd

    카카오톡 앱을 열고 하단의 '더보기(점3개...)'를 터치한 후 상단의 '지갑'을 터치하십니다.

    카카오톡 앱을 열고 하단의 '더보기(점3개...)'를 터치한 후 상단의 '지갑'을 터치하십니다.

    2.​ 전자문서 --> 전자증명서 순으로 클릭합니다.

    3.​ ​원하는 증명서를 찾아 터치하시면 되는데~~ 보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증명서들을 발급받을 수 있답니다.

    4.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5.​ 필요한 정보를 기입 --> 인증 --> 수수료 4,000원입니다.

    학번이 기억에 없으시면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습니다. 저는 홈페이지에서 제증명서류를 발급과정에서 알 수 있었습니다.

    6. 발급된 증명서를 확인하면 되세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개인정보를 제대로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간편하게 필요한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바쁘고 시간은 없는 와중에 제증명서류가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 아주 간단하게 해결이 될 수 있으므로 우리 생활에 요긴한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었는 데다가 더불어 필요한 증빙서류를 간단하고 신속하게 준비할 수 있었기에 매우 흡족스러웠습니다.

    이 서비스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각종 증명서를 인터넷발급PDF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부24 #전자증명서발급 #전자증명서 #제증명서 #졸업증명서 #대학교성적증명서발급 #대학졸업증명서 #대학홈페이지 #졸업증명 #최종학력증명서 #발급방법 #온라인발급 #카카오톡PDF #카카오톡졸업증명서 #졸업증명서수수료 #증명서온라인발급 #인터넷발급 #발급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