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무료 파일변환 SmallPDF 사용방법 및 요금제

안녕하세요. 즐거운허똘입니다.

업무를 볼 때 PDF 파일변환 혹은 편집해야 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은데요. 약간만 수정하면 되는데 지원하는 기능이 없을 경우 매우 난감할 것 같아요.

저도 회사 생활하면서 전체 PDF 파일 중 몇 장만 수정 교체하거나 JPG로 된 파일을 PDF로 변환하거나 같은 간단한 작업은 모두 SmallPDF의 도움을 받았어요.

지금 확인해 보니 기능이 더 세분화되고 실용적이게 잘 정리되어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그럼 같이 알아보러 가실까요~!

SmallPDF - PDF 파일변환 서비스 소개 및 사용방법

1. 서비스 소개

SmallPDF는 별도 다운로드가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바로 문서 텍스트 편집 및 양식 변경 등 다양한 작업을 지원하는 서비스이에요. 올인원 편집 도구로 매우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일일 횟수 제한은 있지만 무료로도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2. 사용방법

- 구글 혹은 검색창에 [smallpdf]를 입력하고 검색해 주세요.

- 빨간색 네모 칸 안에 있는 사이트를 클릭해 주세요.

Smallpdf 지원 기능 및 요금제

1. 지원 기능

일반적으로 pdf 파일은 편집이 불가능하고 복사 붙여넣기도 힘들어서 사용하기 불편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smallpdf에서는 pdf 파일을 워드(word) 형식으로 변환해 주거나 바로 PDF 파일 내에서 텍스트, 모양, 이미지 등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해 주고 있어요.

또한 서류를 스캔해서 PDF로 저장해 놓았다가 중간에 수정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경우 "PDF 분할/합치기" 기능을 통해 간단하게 작업이 가능해요.

2. 요금제

이용하는 기능 및 사용 횟수에 따라 요금제가 달라진다고 보실 수 있는데요. 유연하게 최적의 방법을 미리 고민하고 기능을 사용하신다면 무료로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맺음말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무료로 PDF를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원하는 기능을 선택한 후 편집해야 하는 파일을 끌어서 업로드하면 기능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자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는 마크

또한 Smallpdf는 사용자 정보의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는 ISO/IEC27001 인증을 대상으로 매년 감사를 실시하고, 최첨단 TLS 암호화 기술로 파일을 편집, 압축, 변환하는 과정에서도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하니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오늘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즐거운허똘의 대가 없는 포스팅이었습니다.

문의사항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PDF분할 #PDF합치기 #PDF파일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