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스캐너, CamScanner,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캠스캐너,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CamScanner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문서를 스캔하고 고품질의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앱은 사용자에게 편리한 문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디지털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탁월한 이미지 처리 기능을 갖춘 CamScanner는 스캔한 문서의 품질을 최적화하고, OCR 기술을 통해 텍스트를 검색 가능한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amScanner의 자동 향상 기능, 가장자리 자르기, 회전 기능 등은 사용자가 스캔한 문서를 최적의 상태로 정리할 수 있게 돕습니다. 또한, OCR 기술을 활용하여 이미지에서 텍스트를 추출하고 이를 편집 가능한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은 문서 작업의 효율성을 대폭 높여줍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사용자가 디지털 문서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amScanner는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사용자가 스캔한 문서를 즉시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문서에 주석이나 서명을 추가하고 텍스트나 그림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은 사용자에게 더 큰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CamScanner를 통해 사용자는 메모를 디지털화하거나 중요한 문서를 보관하고, 명함을 관리하는 등 다양한 스캔 요구를 쉽고 빠르게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모든 사용자가 고품질의 문서 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캠스캐너CamScanner,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버전

6.36.0.2303050000

업데이트 날짜

2023. 3. 8.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100,00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400 - ₩450,000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상호작용 요소

사용자 상호작용, 앱에서 바로 구매

출시일

2010. 10. 30.

개발자:

CamSoft Information

평가 및 리뷰

앱 정보

CamScanner는 문서 스캔, 저장, 관리, 공유, 그리고 동기화 기능을 지원해서 핸드폰을 휴대용 스캐너, 팩스, PDF변환기, 텍스트 변환기로 전환하고 문서 공유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jd
  • [jd

    매일 500,000명의 신규 회원에 가입합니다.

  • [jd

    매일 500,000명의 신규 회원에 가입합니다.

    매일 500,000명의 신규 회원에 가입합니다.

  • [jd

    2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4000만명을 초과한 유저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2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4000만명을 초과한 유저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보다 원활한 스캔을 위한 자동 자르기 기능 개선

    🔗

    캠스캐너 CamScanner,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기능을 탑재하여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문서를 스캔하고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앱입니다. 책, 노트, 명함 등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스캔하여 고품질의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장된 PDF 파일을

    the.tracknb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