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통합과학 1단원 객관식 완벽 대비 26 문제 pdf

안녕하세요 과학강의맛집입니다.

오늘은 "고1 통합과학 객관식 완벽 대비 1단원 객관식 완벽 대비 26문제"를 준비해왔습니다.

통합과학 객관식 & 서술형 완벽대비 컨텐츠는 제 채널에서 꾸준히 배포하였고, 반응도 좋은 자료입니다. 이번 년도에는 퀄리티를 지금까지 올렸던 자료들보다 더 향상시켰습니다.

통합과학 과목 같은 경우는 학교마다 내신으로 나오는 문제가 어느 정도 정형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유형별로 자료에 대해서 정확하게 이해를 하고 나올 수 있는 선지들에 대해서 다 이해를 하고 제대로 알고 있다면, 내신 시험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통합과학 1단원에서 자주 나오는 26가지의 문제 유형으로 준비를 하였고, 선지는 4개에서 9개 사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유형에서 9개 선지를 완벽하게 대비하고 있다면 시험 때도 틀릴 일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자주 나오는 낚시 선지, 어려운 선지, 평범한 선지들을 골고루 다 포함시켰습니다. 1등급 받는 상위권 학생들에게 시험 직전에 풀리더라도 다 맞는 경우는 거의 못 봤습니다. 자료 다운 받아서 풀어보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면 좋겠습니다.

활용하는 방법은 2가지 정도가 있을 것 같습니다.

1. 시험 전 날 혹은 시험 전 일주일 이내 풀기

-마지막 마무리 용으로 풀어볼 수 있습니다. 이미 전반적인 내용들을 잘 이해하고 문제도 잘 푸는 상태에서, 자신이 잘 아는 내용과 모르는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틀린 선지나 헷갈리는 선지는 꼭 숙지해서 시험에서 틀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2. 바로 풀기

-개념 혹은 문제 풀이가 아직 완전해지지 않은 상태라도 한 번 풀어보고, 유형별 선지들을 미리 익히는 것입니다. 26유형의 문제들을 풀어 보고, 1단원 문제 풀이의 뼈대를 잡는 작업을 하면 됩니다. 제공해드리는 해설도 있지만, 개념서도 같이 보면서 개념도 잘 공부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시험 전 날 쯤 프린트를 다시 해서 마지막 확인용으로 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문제 예시를 몇 개 보여드리겠습니다.

문제 예시입니다. 빅뱅 우주론과 정상 우주론의 차이에 대해서 물어보는 문제는 거의 항상 나오는 문제 유형입니다. 7개 정도의 선지에 대해서 모두 정확하게 고치면서 풀 수 있으면 시험에서 틀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알칼리 금속을 물과 반응시키는 실험 문제도 많이 등장하는 문제입니다.

살짝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로 자주 등장하는 화학 문제 유형입니다.

생명 파트 문제입니다. 선지 개수가 제일 적은 문제이기도 합니다

자료 잘 활용하셔서 좋은 성과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블로그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dm 으로 연락주세요!

+통합과학 1단원 서술형 완벽 대비 33문제도 아래 링크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과학강의맛집입니다. 통합과학 1단원 서술형 완벽 대비 문제를 준비했습니다. 통합과학에서 시...

blog.korea-iphone.com

+풀 통합과학 문제집이 고민되면 들어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완자, 오투, 완자 기출픽, 1등급만들기, 개념완성, 마더텅 등에 대한 문제집별 특성과 추천, 푸는 조합 추천 등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과학강의맛집입니다. 오늘은 고1 통합과학 문제집 추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문제집 추천...

blog.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