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2025년 초에 Edge에서 기존 PDF 뷰어를 제거할 예정입니다

2023년 2월, Microsoft와 Adobe는 Adobe Acrobat PDF 엔진을 브라우저에 통합하여 Edge의 PDF 보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공동 노력을 발표했습니다 . 이를 통해 Microsoft는 고객에게 더 나은 문서 렌더링, 더 빠른 성능, 향상된 보안 및 접근성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며칠 전 Microsoft는 이전 PDF 엔진 제거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로 원본 발표 게시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Deskmodder 를 통해 ).

개정된 문서에 따르면 Edge의 내장 PDF 리더를 구동하는 기존 PDF 엔진은 2025년 초에 브라우저에서 제거될 예정입니다. 올 여름 후반에 회사는 새 엔진과 관리 장치에 대한 옵트아웃 정책을 출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

Microsoft Edge의 레거시 PDF 엔진은 언제 제거되나요? (2024년 3월 4일 업데이트됨)

Microsoft Edge 기본 제공 PDF 리더의 PDF 엔진은 2025년 초(최대한 빨리 날짜 업데이트 예정) 이전에 제거될 예정입니다.

Microsoft는 이제 일반 Edge 사용자에게 새로운 Adobe Acrobat PDF 환경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edge://flags 페이지로 이동하여 "새 PDF 뷰어" 플래그를 활성화하면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켜면 Adobe Acrobat 구독(연간 지불 시 월 15.59달러)과 PDF 편집, 파일 병합, 항목 추가 등과 같은 기능을 홍보하는 "Adobe로 편집" 광고도 게재됩니다. 이 플래그는 Windows 및 mac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PDF 환경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기능을 끄고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곧 제거될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