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HTML /HTML을 풍부하고 스마트한 PDF 문서로 변환/PDF/A, PDF/UA 태그/HTML5 및 CSS3를 PDF로 변환/iTEXT PDF HTML/Html5구문분석

iTEXT PDF

pdfHTML – convert HTML into rich, smart PDF documents

pdfHTML – HTML을 풍부하고 스마트한 PDF 문서로 변환해보기!

HTML을 PDF로 변환해야 하셔야 한다면 이 블로그가 도움이 되겠습니다.

지금부터 Google Play의 페이지를 예로 사용하여

고급 HTML 변환 툴킷인 iTEXT pdfHTML과

다른 업체의 HTML 변환기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아래는 iText 7 pdfHTML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하는 원본 웹 페이지입니다.

다음은 iText 7의 pdfHTML 변환과 타업체가 변환한 결과를 나타내는 그림입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iText 7의 pdfHTML 변환을 통해 표 서식이 잘 유지되고 모든 이미지와 데이터가 원래대로 완벽하게 정렬되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pdfHTML은 HTML 파일을 PDF 파일 또는 iText 요소 목록으로 바로 변환할 수 있는 .NET(C#)용 편리하고 간단한 API(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HTML 요소를 구문 분석하고 삽입하는 방법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HTML의 구조 정보를 재사용하여 PDF/A, PDF/UA 또는 태그가 있는 PDF를 쉽게 만들 수 있는 pdfHTML은 HTML을 PDF로 변환하는 엔진을 제공하며, 그 결과는 형식이 잘 지정되고 구조화된 PDF 문서입니다. PDF 형식의 기술적 세부 사항을 알 필요가 없으며 pdfHTML은 HTML에 이미 있는 의미 및 구조 정보를 활용합니다.

iTEXT 포인트!

PDF에서 HTML 유연성 활용

pdfHTML은 정적 HTML5 및 CSS3를 PDF로 원활하게 변환하며 변환은 사용하기 쉬운 API를 통해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고 동적이며 간단합니다.

PDF 표준 준수

pdfHTML을 사용하면 표준을 준수하는 PDF/A, PDF/UA* 및 태그가 있는 PDF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변환 옵션

pdfHTML은 전체 문서를 PDF로 직접 변환하고 HTML 스니펫을 "iText building blocks"으로 변환합니다(예: HTML 서식 있는 텍스트 단락을 iText 단락 객체로 변환).

맞춤형

pdfHTML을 사용하여 바코드와 같은 동적 내용을 PDF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환기 속성과 태그의 사용자 지정 처리를 활용하여 변환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 예

다음 코드에서는 HTML 소스에서 PDF를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iTEXT JAVA 로 HTML 소스에서 PDF를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iText JAVA

iTEXT C#로 HTML 소스에서 PDF를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iText C#

iText Pdfhtml 상세 내용은 여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pdfHTML pdfHTML은 Java 및 C#(.NET) 용 iText Core 애드온 기능(제품)으로 HTML과 CSS를 표준 PDF로 쉽게 변환하여 액세스, 검색 및 인덱싱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art a free trial > Start Demo > pdfHTML은 어떻게 동작하나요 ? pdfHTML을 사용하여 코드 몇 줄만으로 뛰어난 결과를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코드 샘플은 pdfHTML을 사용하여...

hyubwoo.net

iTEXT 데모 사용은 여기서 가능해요!

Create PDF from HTML & CSS with iText's free online app and sandbox.

itextpdf.com

iTEXT 자습서는 여기를 확인하세요

Request quote Try now pdfHTML Tutorial Video pdfHTML pdfHTML Webinar Video pdfHTML Category Product video Tutorial video Webinar Speakers session Business Video Other Contact Still have questions?  We're happy to answer your questions. Reach out to us and we'll get back to you shortly. Contact us St...

itextpdf.com

상기 제품 견적 문의 및 기술 문의는 협우인포테크(주)로 연락주세요!

전화 문의: 02)855-0611

메일 문의: [email protected]

소프트웨어 업계의 FIRST 시대를 선도하는 HIT 최상의 서비스와 최상의 노하우를 더합니다. Hyubwoo Info Tech 고객님의 의견. 궁금한 사항 등을 문의하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드립니다 견적 문의기술 문의 알림: 이 콘텐츠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알림: 이 콘텐츠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hyubwoo.net

감사합니다.

협우인포테크(주)는 iText (Apryse)사의 한국 리셀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