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PDF 다운로드 사용법 알피디에프 설치

피디에프 파일은 우리의 일상 속 다양한 행정 및 업무 관련 일을 처리하는데 있어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실제로 다양한 용도로 활발히 사용될만큼 이제는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파일 형식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PDF 문서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알PDF 소프트웨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이 편집툴은 사용자 친화적인 소프트웨어로서 피디에프 파일을 자주 사용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 접해 보았을거라 짐작합니다. 그만큼 유명하면서도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앱입니다. 가정은 물론 회사나 공공기관 등에서도 작업 효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필수 도구로 알려져 있답니다.

PDF 문서는 표준화된 형태로 보관하고 필요한 경우 편집도 가능합니다. 또한 다른 이용자에게 원본과 동일한 형태로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알PDF 다운로드 사용법 팁은 여러분들의 일상에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컨대 PDF JPG 변환 및 합치기도 쉽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알PDF 다운로드 무료 사용법

1. 공식 웹으로 이동을 하여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첨부파일을 내려 받기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알PDF 다운로드 사용법 확인 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작업의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2. 현재 사용 중인 웹 브라우저의 다운로드 상세 알림창을 살펴보도록 합니다. 여기에서 이스트소프트 서버로부터 내려 받은 첨부파일을 바로 실행해 볼 수 있었습니다. 화면에 표시한 파일 열기 단추를 눌러 설치를 진행해 보도록 합시다.

3. 소프트웨어 상세 약관 내용을 확인한 상태에서 동의 버튼을 눌러주면 되겠습니다. 개인의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이기 때문에 저작권 걱정 없이 자유롭게 써 볼 수 있습니다.

4.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 중 한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화면에 표시된 것처럼 알매니저가 실행된 상태에서 아래 제휴 옵션들은 필요한 경우에만 체크를 합니다. 굳이 이 기능들을 쓰지 않는다면 체크해제 후 설치를 시작합니다.

5. 빠른 속도로 설치가 진행이 되면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었다면 실행하기 버튼을 눌러서 알피디에프 작동을 진행해 볼 수 있었습니다. 한글판이고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쓰기 좋았습니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알피디에프 사용법 역시 어렵지 않았답니다.

6. 준비된 프로그램이 실행된 상태에서 메인화면이 표시가 되었습니다. 알PDF 다운로드 사용법 역시 알아두면 유용합니다. 우리들이 많이 쓰는 다양한 피디에프 편집 기능들이 화면에 표시돼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원본 문서를 불러오기 위하여 파일 열기 버튼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7. 열기 새 창이 표시가 되었다면 준비된 문서를 바로 선택하고 불러올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pdf 확장자를 가진 파일들은 대부분 문제 없이 정상적으로 불러와서 화면에 표시가 되었습니다.

8. PDF JPG 변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확장자 포맷으로 바꿀 수가 있는데 화면 상단에 보이는 변환 탭을 이용하면 되었습니다. 모든 메뉴 구성이 한국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편집 툴을 사용하는 데 있어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9. HWP / WORD / Excel / PPT 확장를 포함하여 사진 및 이미지로 변환 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미지로 변환] 기능을 이용하여 간단히 PDF JPG 변환 바꾸기를 해볼 수 있었습니다.

10.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 창이 열리게 됩니다. 여기에서 파일의 이름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및 이미지 포맷이 드롭박스에 표시돼 있을 겁니다. 원하는 확장자 포맷을 선택하고 저장 단추를 눌러 쉽고 빠르게 변환 작업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알PDF 다운로드 사용법 역시 배울 수 있었습니다.

11. 정상적으로 변환 작업이 완료 되었다면 열기 단추를 눌러서 직접 결과물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형태의 파일로 변환을 하였기 때문에 별도의 PDF 뷰어 설치를 하지 않아도 동일한 화면을 불러올 수 있었습니다.

12. 이번에는 2개 이상의 문서를 하나로 합치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으로 돌아와서 PDF 병합 기능을 이용하면 앞서 소개한 것처럼 여러 개의 문서를 하나의 파일로 합칠 수 있게 됩니다.

13. PDF 합치기 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새로운 창이 표시가 되면 원본 문서를 선택한 상태에서 드래그를 합니다. 또는 파일 추가 단추를 이용하여 목록에 문서를 넣으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준비가 완료 되었다면 아래에 보이는 빨간색 적용 단추를 눌러서 피디에프 합치기를 해볼 수 있었습니다.

14. 원본 문서의 페이지 분량 또는 파일 크기에 따라서 합치기를 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차이가 있겠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문제 없이 원활하게 2개 이상의 원본 문서를 하나로 합칠 수 있을 것입니다. 버튼 몇 번 클릭만으로도 쉽고 빠르게 합칠 수 있었답니다. 아래 영상은 알피디에프 활용법을 자세히 보여줍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및 알PDF 알피디에프 설치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스트소프트 회사의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고 많이 쓰는 것이 바로 압축 프로그램인 알집과 PDF 편집 프로그램인 알PDF 입니다. 가정과 학교, 회사 등 다양한 곳에서 활발히 쓰이고 있습니다.

www.wikizoa.com

맺음말

원본 문서를 다양한 형식으로 자유롭게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문서 병합 및 파일 크기 조절 그리고 텍스트 내용 수정 등 다양한 편집 기능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필요에 부응합니다. 이미지로 스캔한 파일 역시 문자 인식(OCR) 기능으로 텍스트 인식이 가능하였습니다.

이는 무료로 제공되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이므로 개인 사용자나 가정에서도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이스트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내려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알PDF 다운로드 사용법 배우는 과정은 간단하며 어렵지 않아 누구나 쓰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한 PDF 파일 열기 및 편집/관리에 유용한 툴이었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려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일 것입니다. 자주 쓰는 기능으로는 파일 형식 변환 / 문서 병합 / 파일 크기 조정 / 문자 인식(OCR) 등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