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파일 pdf로 변환 사이트 이용하기

한글과컴퓨터에서 나온 한글 문서 프로그램은 한국에서만 사용하기도 하고, 가끔 버전이 다르면 다른 컴퓨터에서 열리지 않는 경우도 있어 애를 먹으신 적이 꽤 있으실텐데요. 이럴때 이용해보시면 좋은게 한글파일 pdf로 변환 사이트입니다.

복잡한 절차 없이 아래 사이트에 변환하고자 하는 한글파일을 드래그 앱 드랍만 하시면 바로 pdf로 변환되어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직관적이라서 이용하기 편리하실거에요.

🔻 한글파일 pdf로 변환 바로가기 🔻

한글 hwp 파일은 한국에서만 사용하기도 하고 버전이 다르면 가끔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에 열람이 목적이라면 PDF로 변환시켜 주는것이 좋습니다.

korea-iphone.com

한글파일 pdf로 변환 사이트 이용방법

사실 한글 2022나 한글 2020, 한글 2010 등의 한글프로그램이 있다면 그 안에서도 바로 pdf로 변환해서 저장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조금 복잡하기도 해서 그냥 아래 알려드리는 사이트 이용하시는게 가장 빠르고 간편합니다.

1. 아래 한글파일 pdf 변환해주는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변환사이트이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 사이트 방문하기

한글 hwp 파일은 한국에서만 사용하기도 하고 버전이 다르면 가끔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에 열람이 목적이라면 PDF로 변환시켜 주는것이 좋습니다.

korea-iphone.com

2. 사이트 접속하시면 바로 사용법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직관적으로 잘 되어있습니다. [여기에 파일을 드롭하세요] 라고 적힌 부분에 pdf로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드래그 앤 드랍해주세요.

드래그앱드랍을 할 줄 모르시면 우측 하단에 파일선택 누르신 후 해당 파일을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3. hwp 한글파일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면 다음과 같이 원하는 결과 포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첫번째 pdf를 선택해주시고 아래 OK를 눌러주세요.

4. 변환이 완료되면 [지금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pdf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한글 프로그램에서 변환하는 방법

이 부분은 그냥 참고만 해주시면 되는데, 한글프로그램 자체 내에서도 한글파일 pdf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변환하고자 하는 한글파일을 연 후 상단메뉴 중 파일 > PDF로 저장하기를 클릭하면 간단하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한글파일 pdf로 변환해주는 사이트를 통해 간편히 확장자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