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기숙형 영어캠프 모집! > 24년도 태국 치앙마이 메타붐 여름방학 쁘렘 캠퍼스 영어캠프 - PDF파일 첨부

안녕하세요

태국 치앙마이 메타붐 캠프입니다.

부모님께서 함께 자녀와 동반하시지 않으셔도 메타붐 기숙형 캠프를 통해 태국 치앙마이에서 영어캠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영어 학습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한가득!

태국 치앙마이 메타붐 기숙형 캠프를 소개합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가족분들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기입을 하시면 됩니다.

▼ ▼ ▼

2024년 7월 19일 ~ 2024년 8월 24일 쁘렘 캠퍼스 캠프 (5주 )

forms.gle

여름방학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로서 메타붐 영어캠프를 통해 치앙마이에서 어학 학습과 문화 체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타붐 쁘렘 국제학교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이 영어캠프는 자연과 함께 다양한 교류와 학습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써, 미래에 대한 한 발음을 다가갈 수 있는 학습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메타붐 영어캠프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치앙마이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에서 영어를 배우고, 여름방학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고 동시에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메타붐 영어캠프에 참여해 보세요.

이런 좋은 기회를 아이들에게 경험 시켜주고 싶지만 부모님 스케줄때문에 포기 하시고 계셨던 분들~~

아이들만 보내도 걱정없이 모든 케어 해주는 기숙사형을 오픈하기로 했습니다.

아이들만 보내도 될까?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 아래 캠프 프로그램을 보시고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 할까요?

태국 치앙마이 메타붐 2024년

여름방학 쁘렘 캠퍼스 영어캠프

(기숙형)

주별 통합된 주제 아래 다양한 과목을 심도 있게 공부하고자 만들어진 메타붐 자체 교재는 English, Grammar, vocabulary, Writing, Science, Art, Multimedia 등의 커리큘럼에 따라 아카데믹 레벨을 높일 수 있도록 수업합니다.

킨더반 한 클래스 최대 정원은 12명이고 주니어 반, 한 클래스 최대 정원은 14명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가 능통한 태국 스텝샘들이 학생들이 편안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 Book Club

각 레벨에 맞게 엄선하여 작가와 시대적 배경 및 책에 나오는 다양한 어휘와 내용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수업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이야기와 주제가 있는 북클럽 시간에는 자유롭게 발표도 하고 주제에 대한 토론의 시간도 가지면서 조금더 문장 구조와 구두점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상위 글쓰기 기술을 배우고 올바른 글쓰기 습관을 만들어 갑니다. 기본 어휘와 지식을 탄탄하게 구축하고 학년별 필수 어휘들의 실사용과 상황에 알맞은 단어 활용을 통해 기초 어휘 실력을 다집니다.

※북클럽에서 사용하는 북들은 저희가 만든 교재가 아닌 지존 서점에서 메타붐에서 구입을 한 물품 이므로 수업 후 메타붐 물품으로 귀속된다는 점 참고하시라고 안내 드립니다.

쁘렘 캠퍼스 여름 캠프 기숙사형은 4주~5주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시티 캠퍼스와 같이 진행을 하실 수 없습니다.

선택 1. 24년 7월 19일(금요일) ~ 8월 17일 (토요일) - 4주 (30일)

선택 2. 24년 7월 26일(금요일) ~ 8월 24일 (토요일) - 4주 (30일)

선택 3. 24년 7월 19일(금요일) ~ 8월 24일 (토요일) - 5주 (37일)

이렇게 선택 가능합니다.

​저희가 준비한 프로그램을 따로 원하시면 첨부파일로 올려 놓았으니 다운 받아서 천천히 보세요~~

저희가 준비한 프로그램을 보시고 신청을 원하신다면 맨 위로 올라가셔서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안내를 보시고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아래 소개되는 채팅으로 연락을 주세요~~

많은 학생들과 가족분들 여름 치앙마이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오픈 채팅 상담 1:1 개인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