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ub pdf txt 변환하는 법 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epub 파일을 pdf 또는 txt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epub 파일을 pdf로 변환할 일이 생겼는데요.

처음엔 epub?이 뭔가 했는데 전자책 파일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형식이더라고요.

저는 태블릿으로 보기 용이한 PDF가 좋을 것 같아 epub에서 pdf로 변환하는 방법을 찾아봤는데 txt 변환도 비슷한 원리더라고요.

간단하게 방법을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니 따라 해보세요!

EPUB PDF 변환하는 법 간단해요

제가 사용한 변환 방법은 웹사이트를 통해 변환하는 방법이었는데요.

온라인 변환 도구를 통해서 EPUB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것이 가장 간단하고 접근하기 쉬운 방법인 것 같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 여러 웹사이트가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 사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추천하는 3곳!

1) convertio

제가 사용한 곳은 이곳이었는데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epub파일을 업로드하고 변환 버튼을 눌러주면 끝인데요. 변환된 파일은 바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2) zamzar

이곳도 역시 변환 기능을 제공해 주는 곳인데요. 이 사이트들의 공통점이 거의 변환 메커니즘이 동일하기 때문에 파일을 올리고 변환해 주고 받으면 끝입니다.

3) cleverpdf

이곳 역시 메커니즘은 동일합니다. 둘러보시고 편한 곳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epub에서 pdf 변환하는 법을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바꿀 수 있었네요!

추천하는 3곳이 주소는 댓글을 통해 링크 남겨놓으니 참고하셔서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